참여 마당

  • 참여 마당

참여 마당

이 표는 게시글에 대한 정보
타도서관에 대비되는 친절한 직원 분 감사드립니다.
분류 선산
조회수 61
등록일 2022-04-11 20:29:26
등록자 정○경

금일 저녁 7시 31분에 종합자료실로 전화를 걸었는데 젊으신 여자 직원분께서 받으셨습니다.

사실 전화를 건 목적이 선산 도서관 이용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었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진심을 다해 이야기를 들어주고 또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전 평소 양포도서관을 이용하다가 느낀 불편(어떤 직원이 중고생은 물론 성인 이용자들에게도 반말을 일삼고, 도서관 폐쇄시간도 지키지 않고, 도서관 운영 규정도 모른 채로 근무를 하며, 그 잘못된 생각으로 올바르게 이용 하는 이용자들에게 본인 생각을 강요하며 그런 식으로 하면 안된다고 하는 등 말도 안되는 언행을 일삼음)에 대해 금일 오후 해당 도서관 게시판에 올렸는데 어떤 사과나 민원 해결에 대한 언급은 하나도 없이 글을 일방적으로 1시간도 안돼 삭제당했습니다.


따로 연락이 와서 사과를 하거나 그런 것도 없이 규정만 달랑 두줄 올리고 제 글을 삭제했더라구요. 

속된 말로 기분이 더러웠고, 그래서 그에 대한 문의를 하려고 곧바로 양포도서관에 전화를 하니 퇴근을 해서인지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구미시의 시립도서관이라면 게시판 운영 방식이 같을 것이라 생각해 

어쩌다보니 선산도서관 측으로 전화를 걸어, 혹시 구미도서관들은 게시판 운영을 해당 도서관의 직원들이 하는 건가요 시청에서 관리하는 건가요 하며 궁금해 여쭙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업무가 아니라 그냥 넘어갈 수 있을 일이지만 최선을 다해 진심을 다해 응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또한 그냥 전화를 끊고 의례적으로 마음 속으로만 감사히 느끼고 넘어갈 수 있을 일이지만,

이용자들을 무시하며 생각없이 근무하는 양포도서관 몇 직원들과 달리 

마음 깊이 신경써준 직원 분께 감동을 받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이렇게나마 전달드려야 할 것 같아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